news 1 페이지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추영우] ‘오세이사’ 추영우·신시아, 두번째 포스터 “내일도 이 사랑을 기억해 낼 거야”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두 번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올겨울 극장가에 잊지 못할 로맨틱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두 번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추신’ 커플로 화제가 되고 있는 추영우, 신시아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를 제대로 담아 내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먼저 재원(추영우)과 서윤(신시아)의 교복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두 번째 포스터는 첫사랑에 빠진 두 인물의 설렘 가득한 모멘트를 생생하게 담아 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레게 만든다. 쏟아지는 햇볕 아래 서로의 모습을 유리 공예로 직접 만든 소품을 들고 웃고 있는 재원, 서윤은 첫사랑 그 자체의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

  • [#이세희] 이세희, SBS '멋진 신세계' 출연 확정…임지연 라이벌 된다


    배우 이세희가 새 드라마 '멋진 신세계'에서 임지연의 라이벌이 된다.이세희는 오는 2026년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멋진 신세계'(연출 한태섭 /극본 강현주 /제작 스튜디오S, 길픽쳐스)에서 '윤지효' 역을 연기한다. '멋진 신세계'는 조선시대 악녀 신서리(임지연 분)와 대한민국 재벌 차세계(허남준 분)의 혐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극 중 이세희는 남자들의 이상형이자, 여자들의 워너비인 톱스타 윤지효로 분한다. 연예계 경력만 십수 년인 윤지효는 정변의 아이콘으로 통하며 포털 내 이상형 월드컵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그러나 주위의 관심이 조금씩 신서리에게로 옮겨가면서 미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된다.이세희는 그간 '신사와 아가씨',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진검승부', '미녀와 순정남', '정숙한 세일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등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소화력을 과시,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으로 필모그래피를 꽉 채워왔다. 개성 뚜렷한 연…

  • [#김윤혜] '러브 : 트랙' 2차 티저 영상 공개, 커플·부부·삼각관계·가족애까지...사랑의 모든 결을 담…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이 각기 다른 캐릭터와 관계성을 담아낸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URL : https://naver.me/xnrHAOXK)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앤솔로지로, 41년간 단막극의 정통성을 이어온 KBS가 시대 변화에 맞춰 ‘드라마 스페셜’의 명맥을 잇는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과 수요일 밤 9시 50분, 각각 2편씩 총 10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사랑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오늘(5일) 공개된 2차 티저는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라는 문구와 함께 각 작품의 주요 장면이 차례로 등장, 캐릭터들이 맞닥뜨린 순간과 감정선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커플, 부부, 삼각관계, 가족애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10편의 이야기가…

  • [#추영우] 전도연·현빈·박서준·김고은·추영우..한솥밥 식구들 연말 출격


    올 연말 전도연, 현빈, 박서준, 서현진, 공효진, 김고은, 박해수, 추영우, 신시아 등 카카오엔터 대표 배우들이 다양한 장르의 신작으로 찾아온다.베테랑 배우부터 라이징 스타들까지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화려한 연기 파티를 펼치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사랑스럽고 유쾌한 매력의 '공블리' 공효진(매니지먼트 숲)은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매일 밤 섹다른 층간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다. 공효진은 윗집 부부의 독특한 제안에 호기심을 품는 아랫집 아내 정아 역으로, 현실 부부 연기부터 날 것의 갈등과 감정까지 표현했다.전도연(매니지먼트 숲)과 김고은, 박해수(BH엔터테인먼트) 등 카카오엔터 '믿보' 배우들이 모인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연출 이정효, 극본 권종관)도 오는 5일 공개된다. 남편을…

  • [#한유은] “도회적 눈빛에 담긴 일상”…한유은, ‘OVRL’ 화보로 화보 장인 입증


    배우 한유은이 패션 브랜드 OVRL의 새로운 얼굴로 나섰다. 도회적인 비주얼과 차분한 분위기로 완성한 2025F/W 시즌 화보를 통해 패션 브랜드와 배우 한유은의 감성이 맞닿은 순간을 보여줬다.  OVRL은 최근 한유은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한유은의 도회적인 비주얼 속 다채로운 매력이, 정제된 감각 속 색다른 패션 오브제를 선보이는 OVRL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패션 브랜드의 방향성과 배우 한유은이 지닌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는 설명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OVRL의 2025F/W 시즌 화보에서 한유은은 도심의 일상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겨울의 차가운 공기와 대비되는 따뜻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통해 계절감과 모던한 무드를 동시에 드러냈다. 도심 속 일상적인 장면을 배경으로 삼으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한유은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했다.  특히 한유은은 다양…

  • [#추영우] 대세 추영우, 또 반하겠어…‘오세이사’ 첫 스크린 데뷔


    대세 배우 추영우가 첫 스크린에 진출한다. 전 세계에서 130만 부 이상 판매된 이치조 미사키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관객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올해 추영우는 드라마 [견우와 선녀], [중증외상센터] 등 다양한 화제작에서 활약을 펼쳤다.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떠오른 추영우가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크린 출사표를 던진다. 그의 스크린 주연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 영화다.추영우는 매일 무료한 일상에 거짓 고백으로 연애를 시작하지만 점차 서윤을 이해하고 그녀의 하루를 채워가기 위해 노력하는 소년 ‘재원’ 역을 맡았다. 그는 시니컬하게 일상을 살아가는 재원이 자신과 정반대로 해맑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 내는 서윤을 만나 점차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낼 예정이다…

  • [#추영우] ‘추신 커플’ 추영우♥신시아 청춘 케미 예고 (오늘 밤)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가장 주목받는 청춘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를 주연으로 내세워, 크리스마스 이브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청춘 커플 탄생을 알린다.2025년 스크린과 드라마를 모두 사로잡은 대세 배우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로맨스 영화로 호흡을 맞춘다. 그 주인공은 수많은 드라마를 흥행시킨 추영우와 드라마, 영화, 매 작품마다 신선한 모습을 보여 준 신시아이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게 될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먼저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견우와 선녀’ 등 2025년 흥행한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 이미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추영우는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데뷔할 것을 예고한다. 그는 목표 없이 지루한 일상을 살아가던 중 한서윤에…

  • [#오민석] 오민석, 전교 1등·캐나다 유학파 엘리트였다 "퀸카에게 대시 받아" ('옥문아')


    배우 오민석이 캐나다 유학 당시 학교 퀸카의 대시를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오는 목요일(4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오민석이 출연해 전교 1등 했던 학창 시절부터 학교 여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캐나다 유학 시절까지 전부 공개할 예정.이날 방송에서 오민석은 중학생 시절 전교 1등 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1년 내내 반에서 1등 할 줄 알았다"라며 엘리트다운 자신감을 뽐내기도.어머니에게 1등이 적힌 성적표를 보여주고 용돈을 받곤 했다던 오민석은 선생님에게 성적표 관련 질문을 해 반 학생들의 원성을 샀던 일화를 공개하는데. 옥탑방 MC들마저 야유한 '전교 1등남' 오민석의 학창 시절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 예정.한편, 오민석은 캐나다 유학생 시절 캐나다인 여자친구 덕분에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밝히며 교내 퀸카로부터 적극적인 대시를 받았던 과거를 고백한다. 학생들의 졸업파티로 불리는 '프롬 파티'를 앞두고, 학교 대표 퀸카 누나로부터 프롬…

  • [#김태우] MBC '판사 이한영' 빛낼 황금 라인업 7人 출격 준비 완료


    ‘판사 이한영’을 빛낼 명품 라인업 7인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2026년 1월 2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다.2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주요 서사를 이끌어 갈 지성(이한영 역), 박희순(강신진 역), 원진아(김진아 역)에 이어 극의 곳곳에서 이야기를 탄탄히 채워줄 7인의 개성 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먼저 태원석은 극 중 단순하지만 의리 깊은 이한영의 절친 석정호로 등장한다. 험상궂은 겉모습과는 달리 인간적인 면모가 강한 그는 과거, 친구 이한영을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되게 한 일을 평생의 짐으로 안고 살아가며 한영의 부탁이라면 무조건 오케이를 외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한영의 곁을 지킬 그의 활약에 기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