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페이지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김윤혜] '종말의 바보' 김윤혜, 새로운 변신 예고


    배우 김윤혜의 ‘종말의 바보’ 속 활약이 기대된다.넷플릭스 시리즈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D-200, 눈앞에 닥친 종말에 아수라장이 된 세상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김윤혜는 극 중 보급 수송과 치안 유지를 책임지는 전투근무지원 대대 중대장 인아 역으로 분해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짧은 커트 머리와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강인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장교의 모습을 예감케 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녀는 강단 있는 인물의 성격을 효과적으로 그려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이에 김윤혜가 그녀만의 색으로 물들일 ‘인아’ 캐릭터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다.그런 가운데, 김윤혜는 최근 tvN ‘정년이’에 이어 SBS ‘인사하는 사이’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개봉한 오컬트 공포 영화 ‘씬’에서는 주인공 시영 역…

  • [#김윤혜] "이 디스토피아, 色다르다"…'종말의 바보', 관전 포인트 3


    넷플릭스 시리즈 '종말의 바보'가 2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김진민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200일 남겨뒀다는 설정에서 시작한다. 디스토피아에서 끝까지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진민 감독은 "가장 한국적인 이야기지만, 각자의 세상에서 상상해 볼 만한 이야기이기도 하다"며 "두고 두고 꺼내보게 되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주 작가는 "공포와 절망의 시간을 함께 살아내는 사람들에게 바치는 헌사"라며 "반 이상이 파괴된 동네에서, 인물들이 남은 시간을 어떻게 살아내는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작품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우선, 디스토피아가 색다르다고 강조한다. 지구를 구할 히어로가 없다는 것. 그럼에도 사람들이 서로의 영웅이 돼 주는 내용이다.예를 들어, 끝까지 어른이 될 수 없는 아이들을 범죄로부터 보호한다. 군인으로서 시민들을 지킨다. 함께 먹을 야채도 기른다…

  • [#이보영] ‘하이드’ 이번주 최종회…문영 반격 엔딩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이번 주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캐릭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휘몰아치는 사건의 중심에서 진실을 향해 치열하게 돌진하는 ‘문영’을 연기한 이보영. 자신에게 가혹한 진실일지라도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는 강인한 모습부터 딸을 지켜내려는 엄마의 절절한 마음이 담긴 오열까지 매 회마다 그가 선보인 연기력은 ‘역시 이보영’이라는 극찬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이무생이 연기한 ‘성재’의 간극은 스틸에서도 여실히 느껴진다. 한없이 다정한 남편인 줄 알았지만, 실은 자신의 욕망을 위해 죽음까지 위장할 정도로 냉혹한 인물이었던 ‘성재’는 결국 ‘문영’을 저버리고 딸 ‘봄’까지 위험에 빠트려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모두를 배신하고 도피를 계획한 ‘성재’는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까.속내를 알 수 없는 친절한 이웃에서 ‘문영’에게 일어난 모든 사건의 배후이자 진정한 흑막임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긴 ‘연주’. 정체가 밝혀진 뒤, 같은 얼굴이라고는 믿을…

  • [#권율] ‘비밀은 없어’ 특별출연 권율, 첫회부터 웃음판 흔든다


    배우 권율이 '비밀은 없어'에 특별출연한다.오는 5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L, 제작 SLL·키이스트)는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권율은 ‘비밀은 없어’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김주호’ 역을 맡는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보기만 해도 몽글몽글한 분위기의 주호와 12년 차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의 투샷이 담겼다. 단정한 캐주얼 정장 차림, 부드러운 눈빛에 미소까지 장착한 의사 주호가 무슨 일로 작가 우주와 만남을 가졌는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방송국 동료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과 트롯가수 구남친 김정헌(주종혁)과의 환장의 삼각 로맨스가 예고된 가운데, 잘생긴 훈남 의사 주호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기대감을 심는 대목이다.‘비밀은 없어’ 제작진은 먼저 “흔쾌히 섭외에 응해,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준 권율…

  • [#배종옥] ‘함부로 대해줘’ 배종옥 선우재덕 극과 극 분위기, 같은 21세기 다른 느낌


    '함부로 대해줘'가 배종옥부터 선우재덕, 박윤희, 이명호까지 베테랑 라인업을 완성했다.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먼저 배종옥이 열연을 펼칠 까미유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명품 패션 브랜드 CEO 겸 수석 디자이너.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우아함, 솔직함으로 그녀만의 독특한 포스를 자아내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수많은 언론 앞에서도 당당함을 유지하고 있어 업계 톱 다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반면 신윤복의 조부 신수근으로 분하는 선우재덕은 의복부터 남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하얀 두루마기를 걸친 그에게선 고귀하면서도 근엄한 자태가 느껴진다. 기품이 가득한 외모와 달리 쇠심줄 같은 뚝심과 고집을 지닌 신수근(선우재덕 분)은 수장으…

  • [#이영은] 이영은 "결혼 후 작품 선택 기준 달라져..남편 나를 많이 배려해준다"


    배우 이영은이 창간 59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의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무명의 드라마 작가이자 모태 솔로인 고명동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영은은 첫 주말드라마인 데다 이전과는 다른 캐릭터라 감회가 남다르다며 “코믹하기도 하고 순수하기도 한데 또 할 말은 다 하는 인물이라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과 많이 다르다. 연기할 때마다 어렵기도 하지만 재미있다”는 소감을 밝혔다.이어 “결혼 전과 달리 사소한 것에 얽매이지 않고 편하게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선택의 기준도, 중점을 두는 부분도 조금 달라졌다”고 덧붙였다.2014년 고정호 PD와 결혼해 올해로 결혼 10주년을 맞은 그는 남편에 대해 “나를 많이 배려해준다. 무엇보다 내가 뭘 하든 간섭 없이 그저 믿어준다는 것이 남편의 가장 좋은 점”이라며, “갈등이 생기면 조금 시간이 흐른 뒤에 대화한다. 남편과 성격도 취미도 입맛도 정말 다르지만 그래서 오히려 서로를 이해하는 것 같다”는 현명한…

  • [#권율] '커넥션' 권율, 전에 없던 악역…지성·전미도와 대치


    ‘커넥션’ 권율이 ‘신개념 권모술수의 달인’ 검사 박태진으로 변신한다.오는 5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커넥션’은 전작에서 촘촘한 구성과 감각적인 연출을 빛낸 ‘검사내전’ 이현 작가와 ‘트롤리’ 김문교 감독, 입체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구는 연기파 배우 지성, 전미도, 권율, 김경남 등의 의기투합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특히 ‘커넥션’에서 권율은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네트워크 능력을 지닌 안현지청 검사 박태진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꾀한다. 권율이 열연할 박태진은 원종수(김경남 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장재경(지성 분), 오윤진(전미도 분)과 대립하는 ‘이너서클’ 친구들 중 핵심 멤버다. 침착하면서도 냉철한, 해결사이자 빌런의 얼굴을 동시에 지닌 인물로 강렬한 임…

  • [#이보영] [#이청아] '하이드', 종영까지 2회…판 뒤집어진다


    쿠팡플레이 '하이드'가 이번 주 마지막 공개를 앞두고 11, 12화 예고와 스틸을 24일 공개했다.'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공개된 11, 12화 스틸은 각 인물들의 표정만으로 긴장감을 선사하며 마지막 회차를 더욱 기다리게 한다. 모든 퍼즐을 맞췄다고 생각한 이보영(문영)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모든 것을 바로잡으려 한다. 궁지에 몰린 이청아(연주)는 자신이 준비한 마지막 계획을 실행하려 하고 이무생(성재) 역시 어머니와 함께 잠적을 시도한다.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이들의 계획이 과연 성공할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소용돌이처럼 몰아치는 사건의 연속,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심장 뛰는 긴박감을 안겨준다.'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

  • [#정이서]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로 가득 채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정이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최근 과감하고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한 화보로 시선을 집중시켰던 정이서가 또 한번 출구 없는 매력으로 가득 채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공개된 사진 속 정이서는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과 러블리함이 녹아든 핑크빛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또한 캡모자를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하기도하고, 블랙 셋업과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선글라스까지 매치, 이지적인 면모를 오가며 감각적인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다채로운 패션부터 포즈까지 거침없이 소화해내며 새로운 화보 장인으로의 무드를 자랑하고 있는 정이서.매번 화보를 통해 작품에서와는 전혀 다른 모습들을 선보이며 무한한 아우라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함에 감동했다는 스탭들의 후문으로 앞으로 그녀가 어떤 존재감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