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페이지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추영우] ‘추신 커플’ 추영우♥신시아 청춘 케미 예고 (오늘 밤)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가장 주목받는 청춘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를 주연으로 내세워, 크리스마스 이브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청춘 커플 탄생을 알린다.2025년 스크린과 드라마를 모두 사로잡은 대세 배우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로맨스 영화로 호흡을 맞춘다. 그 주인공은 수많은 드라마를 흥행시킨 추영우와 드라마, 영화, 매 작품마다 신선한 모습을 보여 준 신시아이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게 될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먼저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견우와 선녀’ 등 2025년 흥행한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 이미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추영우는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데뷔할 것을 예고한다. 그는 목표 없이 지루한 일상을 살아가던 중 한서윤에…

  • [#오민석] 오민석, 전교 1등·캐나다 유학파 엘리트였다 "퀸카에게 대시 받아" ('옥문아')


    배우 오민석이 캐나다 유학 당시 학교 퀸카의 대시를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오는 목요일(4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오민석이 출연해 전교 1등 했던 학창 시절부터 학교 여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캐나다 유학 시절까지 전부 공개할 예정.이날 방송에서 오민석은 중학생 시절 전교 1등 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1년 내내 반에서 1등 할 줄 알았다"라며 엘리트다운 자신감을 뽐내기도.어머니에게 1등이 적힌 성적표를 보여주고 용돈을 받곤 했다던 오민석은 선생님에게 성적표 관련 질문을 해 반 학생들의 원성을 샀던 일화를 공개하는데. 옥탑방 MC들마저 야유한 '전교 1등남' 오민석의 학창 시절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 예정.한편, 오민석은 캐나다 유학생 시절 캐나다인 여자친구 덕분에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밝히며 교내 퀸카로부터 적극적인 대시를 받았던 과거를 고백한다. 학생들의 졸업파티로 불리는 '프롬 파티'를 앞두고, 학교 대표 퀸카 누나로부터 프롬…

  • [#김태우] MBC '판사 이한영' 빛낼 황금 라인업 7人 출격 준비 완료


    ‘판사 이한영’을 빛낼 명품 라인업 7인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2026년 1월 2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다.2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주요 서사를 이끌어 갈 지성(이한영 역), 박희순(강신진 역), 원진아(김진아 역)에 이어 극의 곳곳에서 이야기를 탄탄히 채워줄 7인의 개성 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먼저 태원석은 극 중 단순하지만 의리 깊은 이한영의 절친 석정호로 등장한다. 험상궂은 겉모습과는 달리 인간적인 면모가 강한 그는 과거, 친구 이한영을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되게 한 일을 평생의 짐으로 안고 살아가며 한영의 부탁이라면 무조건 오케이를 외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한영의 곁을 지킬 그의 활약에 기대가…

  • [#추영우] 추영우, 김소현과 로맨스 호흡 맞춘다···‘연애박사’ 출연 확정


    배우 추영우가 ‘연애박사’가 된다.추영우는 2026년 공개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박사’(연출 안판석, 극본 민효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고티)에 출연을 확정했다.‘연애박사’는 고등학교 때 수영선수였지만 병으로 한 쪽 다리를 잃은 박사과정생 박민재(추영우 분)와, 진로를 잃고 방황하다 새로운 길에 들어선 석사과정생 임유진(김소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로봇 연구실에서 피어난 맵고 쓰고 달콤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극 중 추영우는 잘려 나간 꿈의 자리에서 로봇 공학이라는 새로운 삶을 찾은 박사과정생 ‘박민재’ 역을 맡는다. 절망 끝에서 로봇 공학을 만난 박민재는 성실하고 묵묵히 연구를 이어간다. 매사 생각이 많고 상처에 대한 두려움이 큰 탓에 감정 표현에 서툰 그의 앞에 임유진이 나타나면서 인생의 중차대한 변화를 맞게 된다.추영우는 올해만 ‘옥씨부인전’, ‘중증외상센터’, ‘광장’, ‘견우와 선녀’ 등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 [#추영우] 추영우X김소현 대학원생 로맨스..안판석 연출 '연애박사' 내년 방송


    '연애박사' 추영우, 김소현이 안판석 감독과 만났다.2026년 공개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박사'(극본 민효정·연출 안판석)는 고등학교 때 수영선수였지만 병으로 한 쪽 다리를 잃은 박사과정생 박민재(추영우 분)와, 진로를 잃고 방황하다 새로운 길에 들어선 석사과정생 임유진(김소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로봇 연구실에서 피어난 맵고 쓰고 달콤한 로맨스, 그리고 우리가 미처 몰랐던 대학원생들의 다채로운 일상이 설렘 속 따스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무엇보다 '졸업'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밀회' 등 지금까지 회자되는 멜로 수작을 탄생시킨 안판석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감정선을 세밀하게 짚어내는 안판석 감독이 또 어떤 현실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다려진다. 여기에 '옥탑방 고양이' '풀하우스' 등으로 사랑받은 민효정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배우 추영우, 김소현의 만남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

  • [#서수희] 서수희, ‘김 부장 이야기’ 종영 소감…“따뜻한 작품 참여하게 돼 영광”


    배우 서수희가 당찬 ‘MZ 사원’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서수희는 지난달 30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이하 ‘김 부장 이야기’)에서 ACT 영업본부 영업 2팀 소속 ‘채 사원’ 역으로 활약했다.극 중 채 사원은 등장마다 회사를 환히 밝히는 화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경쾌한 컬러감의 출근룩에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발랄한 매력을 제대로 각인시켰다.특히, 채 사원은 김낙수(류승룡 분)가 이끄는 영업 1팀과는 사뭇 다른 유쾌한 팀 분위기를 이끌며 극에 활력을 더했다. 영업 2팀 팀장인 도진우(이신기 분) 부장을 비롯한 팀원들과 ‘커피 내기 가위바위보’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무엇보다 채 사원은 눈치 보지 않고 할 말은 하는 ‘MZ 사원’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유명 유튜버의 ACT 슈퍼 기가 인터넷 속도 폭로로 긴급회의가 소집되자 그는 임원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상황을 보고했다. MZ 세…

  • [#김윤혜] '러브 : 트랙', 1차 티저 영상 공개...10편의 사랑을 담은 트랙 전격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이 10가지 트랙의 분위기를 한눈에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URL :https://naver.me/G7CYLQu0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 예정인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앤솔로지다. 41년간 단막극의 정통성을 이어온 KBS는 시대 변화에 맞춰 기존 ‘드라마 스페셜’의 명맥을 잇는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과 수요일 밤 9시 50분, 각각 2편씩 총 10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사랑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오늘(1일) 공개된 1차 티저는 “지금 당신의 사랑은 어떤 모양인가요?”라는 질문으로 시작한다. 다양한 관계와 상황 속에서 ‘사랑’을 마주한 10편의 주인공들이 교차되며, 각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먼저 ‘퇴근 후 양파수프’(연…

  • [#추영우] 추영우·신시아의 싱그러운 케미…'오세이사', 스틸컷 공개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가 크리스마스이브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인다.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27일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이하 '오세이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추영우와 신시아의 싱그러운 로맨스 케미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작품은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 분)과 매일 그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 분)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 가는 청춘 멜로 영화다. 장편 데뷔작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김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재원과 서윤이 서로를 향해 조심스럽게 시선을 건네는 순간부터 등굣길 버스 안의 재원과 바닷가에 홀로 선 서윤 그리고 쉬는 시간 교실에서 그림을 그리는, 두 사람의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특히 신발 끈을 묶어주며 서윤을 챙기는 다정한 재원과 나란히 서서 비눗방울을 불고 있는 데이트 장면은 두 사람의 관계가 조금씩 가까워지…

  • [#이미도] 이미도, '공황발작' 이정재 뼈 때렸다 "어장관리 중" ('얄미운 사랑')


    배우 이미도가 사랑의 카운슬링에 성공했다. 이미도는 최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연출 김가람, 극본 정여랑,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정신과 의사 '유은경' 역으로 특별출연했다.극 중 유은경은 자신만의 완고한 신념을 지닌 정신과 의사로, 갑작스러운 공황 발작 증상에 괴로워하는 국민 배우 임현준(이정재 분)를 상담하며 그의 멘탈 길라잡이로 활약했다.유은경은 정서적 해법이 필요한 임현준을 향해 "사랑은 주고받을 때 좋아지는 것"이라며 "들숨과 날숨처럼 사랑도 주고받고 나누어야 한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또한, 유은경은 임현준이 위정신(임지연 분)과 중고 사이트 앱 내 익명의 상대 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자 "어장관리 중이셨구나"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유은경은 이에 그치지 않고 "노선 정해서 그 길로 쭉 가보는 건 어때요?"라고 직설적인 발언으로 임현준이 감정적인 혼란을 끝낼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