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위치, 소속 배우, 오디션 정보, 보도자료 등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NEWS

[#천호진] '더 로드: 1의 비극' 천호진→백지원, 연기 베테랑 총출동
2021.07.27
‘더 로드 : 1의 비극’이 연기 구멍 없는 탄탄한 배우들로 시청자들을 혼란스런 긴장감으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은 폭우가 쏟아지던 밤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침묵과 회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이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는 스토리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진희(백수현 역), 윤세아(서은수), 김혜은(차서영)에 이어 천호진(서기태), 안내상(최남규), 김뢰하(황태섭), 백지원(권여진), 강경헌(배경숙), 김성수(심석훈), 이종혁(김석필)까지 연기 베테랑들이 팽팽한 배수진을 완성, 그 속에서 서로를 향한 숨 막히는 심리전을 시작한다.

먼저 천호진은 극 중 제강그룹 회장 서기태로 분한다. 서은수(윤세아 분)의 아버지인 그는 아이러니하게도 사위인 백수현(지진희)과 대치한다. 대한민국 정재계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거대한 재벌가 수장 대 진실을 보도하는 신념 있는 앵커로서 숙명적으로 부딪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선 백수현이 돌연 그를 향해 총구를 들이대고 있어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이에 아랑곳 않는 서기태의 미소가 더욱 섬찟함을 불러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안내상은 차서영(김혜은 의 남편이자 전직 변호사 출신의 투자사 대표 최남규로 변신한다. 차서영이 자신의 재력을 보고 접근한 것을 알면서도 기꺼이 배경이 되어줬지만, 제 뜻대로 되지 않는 그녀에게 점점 잘못된 방식의 사랑을 보인다.

김뢰하가 연기하는 황태섭은 검사 출신의 4선 국회의원으로 국회 입성엔 서기태의 도움이 있었다. 그러나 모든 걸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그에게 서기태가 다시 한 번 손을 내밀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또 백지원이 분하는 권여진은 백수현, 차서영이 있는 BSN 보도국의 최초 여성 장으로 이러한 결실 아래에는 실력 뿐만 아니라 누군가의 비밀들 역시 자리하고 있을 터. 그녀가 과연 어떤 커넥션을 형성하고 있을지 의미심장한 촉이 세워진다.

한편, 배우 강경헌은 서기태의 호적에 오르지 못한 부인이자 제강그룹 산하의 문화 재단 이사장 배경숙 역을 맡아 또 다른 긴장감을 자아낸다. 임신을 무기로 서기태의 옆자리를 꿰찼지만 안심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터, 서은수와 그의 아들을 누구보다 경계하는 인물이다.

김성수가 연기할 광역수사대 베테랑 형사 심석훈과 특별출연으로 힘을 보탤 이종혁이 맡은 신원미상의 내부 고발자 김석필 역시 백수현 아들의 유괴 사건으로 그와 얽히고설킨다. 과연 시작된 비극으로 마주하게 된 세 남자의 관계에 어떤 이야기와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흥미진진한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이처럼 극 곳곳에 포진한 의미심장한 인물들과 이를 완벽하게 그려낼 황금 배우진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은 오는 8월 4일(수)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