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 김요한·조이현·추영우·황보름별, 상큼 발랄 비하인드컷 (‘학교2021’)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추영우] 김요한·조이현·추영우·황보름별, 상큼 발랄 비하인드컷 (‘학교2021’)
2021.11.29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속 청춘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은 각각의 사연을 가진 캐릭터들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다. 김요한(공기준 역)과 조이현(진지원 역)의 간질간질한 로맨스부터 김요한과 추영우(정영주 역)의 물과 기름 같은 아슬아슬한 관계, 추영우와 전석호(이강훈 역)의 살벌한 사제 케미스트리 등 다채로운 관계성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카메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에는 온앤오프마저 풋풋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요한은 촬영 중간중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열여덟 고등학생 공기준에 완벽히 녹아들었음을 보여준다. 여기에 황보름별은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며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조이현은 완벽한 진지원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다가도, 추영우와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지어 보여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극 중 애증의 관계인 황보름별과 서희선(고은비 역)을 비롯해 황보름별과 짧지만 날카로운 신경전을 보여줬던 이상준(이재혁 역) 등 본체들이 선보이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훈훈한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 속에서 ‘찐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청춘 배우들의 모습은 ‘꿀잼’ 학원물 탄생의 비결을 알 수 있게 한다. 눈부신 시너지를 선보이는 이들이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자극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