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진] '한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차화연, 국민 아빠·엄마의 활약…현실 부부 케미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천호진] '한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차화연, 국민 아빠·엄마의 활약…현실 부부 케미
2020.03.31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천호진과 차화연의 현실 부부 케미가 시청자들을 극에 더욱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방송 첫 주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을 만들어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국민 아빠 천호진과 국민 엄마 차화연이 복잡한 캐릭터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천호진은 한없이 깐깐한 짠돌이 아빠지만 누구보다 자식들을 생각하는 송영달의 면면들을 포착해 보다 생동감 넘치고 입체적인 인물을 완성시키고 있다. 특히 술에 취해 친구에게 겨우 속마음을 털어놓는 애틋함, 딸에게 화를 내는 아내 장옥분(차화연 분)을 말리는 단호함, 파혼하고 온 딸 송다희(이초희)를 향한 부성애 등 상황마다 다른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천호진의 열연은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차화연은 네 남매를 어엿하게 키워낸 장옥분의 감정의 진폭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현실 엄마의 모습을 완벽 재현해냈다. 딸의 파혼에 마냥 나무랐던 것을 후회하는 복잡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한 것. 눈물이 그렁한 채 한숨을 내쉬고 때로는 자식들에게 날선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 현실적인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애간장을 태우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송영달(천호진)과 장옥분의 티격태격 케미는 ‘우리네 부모님’을 연상시키게 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돈을 펑펑 쓴다며 잔소리하는 송영달과 그런 그에게 귀여운 애교를 부리는 장옥분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연이은 자식들의 이별에 누구보다 마음 아플 장옥분의 어깨를 쓰담는 송영달의 따뜻한 손길은 노년 부부의 모습을 보다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처럼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천호진과 차화연은 보다 리얼한 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극으로 빠져들게 만들었다. 복잡 미묘한 인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보여주고 있는 천호진과 차화연의 열연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