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위치, 소속 배우, 오디션 정보, 보도자료 등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NEWS

[#김태우] 김태우, 후배 챙기는 부드러운 모습→냉철 카리스마… 존재감 돋보여 (‘진검승부’)
2022.10.06
‘진검승부’에서 배우 김태우의 열연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액션 수사극 작품이다.

형사 3부 부장검사 ‘김태호’ 역으로 등장한 김태우는 회식 자리에서 술에 취해 식당 주방장에게 난동을 부리는 차장검사 이장원(최광일 분)을 막아서며 상황을 정리하는 매너부터 제대로 회식을 즐기지 못한 후배 검사들을 조용히 챙기는 참된 선배로서의 인성까지 갖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수사 종료를 독촉하는 이장원과 대립하면서 전혀 물러섬 없이 “의심이 가면 끝까지 파헤치는 게 맞아”라는 말로 진정(도경수 분)에게 서초동 살인사건의 수사 진행을 허락한 모습에서 사건을 대하는 그의 정의감까지 돋보였다.

이처럼 때로는 부드러운 모습으로 후배들을 다독이기도 하고 냉철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불의에 맞서 후배들의 방패가 되어주기도 하는 검찰청 내 완벽한 꿈의 상사의 모습을 보여 준 김태우.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선보일지 앞으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KBS2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