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대행사' 이보영, 싸움도 창의적으로? 조성하보다 한 발 앞선 싸움 기술..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보영] '대행사' 이보영, 싸움도 창의적으로? 조성하보다 한 발 앞선 싸움 기술..
2023.01.20
‘대행사’ 이보영의 선견지명이 발휘된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에서 VC그룹 최초의 여성 임원 고아인 역으로 열연중인 이보영이 조성하 보다 한 발 앞선 싸움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폭풍 같은 인사 발령과 광고주를 향한 거침없는 통보로 1년짜리 상무라 무시하는 모두에게 자신의 무서움을 가감없이 선보인 아인. 이런 아인의 행동에 분노해 약이 바싹 오른 최상무(조성하 분)는 그녀를 끌어내릴 방법을 강구해 더 이상 마음대로 행동하게 두지 않으려 이를 간다.

아인과 최상무의 서로를 향한 싸움이 가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서 한나(손나은 분)의 환영 행사 중 그녀를 도발한 아인을 걱정하는 병수(이창훈 분)에게 “내가 감당 못할 짓만 벌이는 것 같아?”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기자에게 기사 제보 전화를 하는 장면이 이어져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승리를 확신하는 최상무를 향해 “불쌍해서 어쩌나 우리 최상무님 나랑 싸우려다 진짜 역린을 건드리게 생기셨네”라는 말과 함께 한나를 향해 “자 성질 한 번 부려보시죠”라며 미소 띤 모습이 포착돼 최상무 속내를 꿰뚫고 그녀를 방패 삼아 만든 반격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매회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시원한 카타르시스로 가득 채우고 있는 이보영. 계속되는 그녀의 열연에 앞으로의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대행사’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