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트롤리’ 비하인드, 이렇게 훈훈하다고?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정수빈] ‘트롤리’ 비하인드, 이렇게 훈훈하다고?
2023.01.26
‘트롤리’ 배우들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측은 26일 회를 거듭할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믿보배’ 군단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진지함과 훈훈함을 오가는 ‘온앤오프’ 확실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주(김현주)는 남중도(박희순)를 돕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했다. 20년 전 일과 ‘남궁솔’ 사건 등과 같이 성범죄 피해자가 가해자의 죽음으로 2차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법안 개정을 추진 중이던 남중도의 부탁에 마음이 흔들린 것이었다. 하지만 김혜주의 한 마디 허락은 그녀를 또다시 살인자로 내몰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은 남중도에 대한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김혜주의 오랜 비밀은 서서히 떠오르며 폭풍전야의 긴장감을 일으켰다. 사랑하는 남편과 가족을 넘어 모두의 앞에서 애써 묻어두었던 아픈 과거사를 꺼내 보이기로 스스로 선택했지만, 그 선택이 어떤 비극을 불러올지는 누구도 알 수 없는 상황. 결정적 터닝포인트를 맞은 김혜주, 남중도를 둘러싼 인물들의 관계와 감정 변화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김현주,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부터 류현경, 기태영, 서정연까지 ‘트롤리’ 주역들의 촬영장 뒷모습이 담겨있다. 딜레마의 연속인 김혜주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풀어내는 김현주가 카메라 앞뒤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듯하다가도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회의원 남중도의 두 얼굴을 드러낸 박희순의 온도 차 다른 분위기도 포착됐다. 극 중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대비되는 ‘심쿵’ 아이콘택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미스터리 캐릭터 장우재로 분한 김무열의 존재감은 강렬했다. 현여진(서정연)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로 서늘한 아우라를 드리웠던 그의 훈훈한 미소가 장우재라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11회는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