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위치, 소속 배우, 오디션 정보, 보도자료 등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NEWS

[#천호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 ‘근엄한 카리스마+푸근한 웃음’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
2020.05.20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영달 역으로 분해 관록 넘치는 연기는 물론 현실적인 우리네 아버지를 그려내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천호진의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천호진은 진지하고 근엄한 카리스마부터 푸근한 웃음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이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그는 따스함 가득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고. 또한 리허설부터 명불허전 명품 연기를 보여주는 천호진의 열연은 그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며 후배들과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극 중 송영달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또 한 번 국민 아버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천호진. 매 회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울고 웃기는 그가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얼마나 더 연기 혼을 폭발시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