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 '당돌+솔직' 톡톡 튀는 감초 활약으로 뚜렷한 존재감 발산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영은]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 '당돌+솔직' 톡톡 튀는 감초 활약으로 뚜렷한 존재감 발산
2024.06.03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의 캐릭터 열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고명동 역으로 분한 배우 이영은이 매력적인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관심을 모은다.


극 중 이영은은 모태솔로이자 장기 드라마 작가 지망생인 고명동의 다양한 면모를 찰떡같이 담아내고 있다. 필승(지현우 분)의 고모로서 적재적소에 녹아들어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도식(양대혁 분)과는 코믹과 진지를 오가는 우여곡절 로맨스를 펼치며 케미를 뽐내기도.


특히 하고 싶은 말은 직구로 던지는 당돌하고 솔직한 인물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앞서 KBS1 '빛나라 은수', '여름아 부탁해', MBC '비밀의 집'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작품을 이끌었던 이영은.


탁월한 완급조절과 섬세한 연기로 다채로운 인물들을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그녀는 이번 '미녀와 순정남'에서 캐릭터의 색이 짙은 역할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톡톡 튀는 신스틸러로, 등장하는 순간마다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이영은이 앞으로 그려 나갈 명동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