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위치, 소속 배우, 오디션 정보, 보도자료 등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NEWS

[#오민석]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매력 만점 호감형 캐릭터 완성
2020.01.07

오민석이 매력 만점 호감형 캐릭터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도진우 역으로 분한 배우 오민석이 츤데레 매력을 드러내며 호감도를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진우는 설아(조윤희 분)의 집 앞에서 설아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직접 제설작업을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또 자신이 진행하던 방송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놓인 설아가 찾아오자 그녀에게 “잠깐만 기다려. 몹시 중요한 결재라서”라고 말하며 귀여운 밀당을 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설아와 함께 포장마차에 간 진우는 몰래 설아를 촬영한 사람들에게 화를 내며 그녀를 향한 직진 사랑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그뿐만 아니라 진우는 자신의 사촌 동생 준휘(김재영 분)가 청아(설인아 분)의 안부를 들을 수 있도록 청아 몰래 준휘에게 전화하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오민석은 설아를 향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함과 동시에 어쩔 수 없이 청아와 헤어지게 된 준휘까지 돕는 츤데레 도진우를 완성하며 호감형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표정부터 행동까지 도진우로 완벽 변신한 오민석이 그려갈 이야기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