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라스트 세션’ 마무리 소회 “소중하고 의미 있는 작품…공연장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unity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AUDITON

이상윤 ‘라스트 세션’ 마무리 소회 “소중하고 의미 있는 작품…공연장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9.14

e568ef779eaaf8da8980e7f96e2aeeb3_1600066324_9114.jpg 


이상윤이 연극 '라스트 세션' 공연을 마무리한 소회를 밝혔다.

"라스트 세션이 끝이 났다. 제게 너무나 소중하고 의미있는 작품이었다. 특히 좋은 선배님들과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해서 더욱더 그랬던 거 같다. 영광스럽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무더위에 폭우에 태풍까지 게다가 코로나라는 무서운 녀석이 퍼져있는 상황에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연극의 3요소에 관객이 들어가 있는 이유는 그들도 작품의 일부이고 연기에 한부분이기 때문이더라고요. 여러분들이 안계셨다면 이 작품은 이렇게 잘 마무리되지못했을거에요...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고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오시고 싶으셔도 못 오신 분들! 응원해 주시는 마음 다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사랑받고 있구나 하는 마음이 너무나도 소중하고 감사하더라고요.. 세계 곳곳에서 또 우리나라 곳곳에서 응원해 주시고 힘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요!! 한 팬분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It’s never late to say thank you” 부디 감사 인사가 늦지 않았기를~ 저는 이 충만한 느낌에 힘 보충해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